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젠 다이슨 말고 차이슨 드라이기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우선 저는 다이슨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돈은 없어서 모든 제품군을 다 사지는 못하지만

이것저것 써보는걸 좋아하는데요. 평소 다이슨 에어랩으로 가끔 머리도 말리고

말기도 해서 좋은 인상으로 다이슨을 바라보았었습니다.

공기청정기도 그렇고 다이슨의 감성과 우수한 성능은 저로하여금 굉장히 매력적이였거든요.

근데 사실 그가격이면 그정도 성능은 나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가격인지라 

차이슨 본품

 

 

우선 제가 이번에 구매해본 제품은 차이슨이라 불리는 중국 공장에서 제조하는 소위 짝퉁이죠 드라이기를 사보았습니다.

가격은 말도 안됩니다. 헤드 5종 포함 만 칠천원 입니다. 1.7만원 이라구요. 17만원도 아니고. 속는셈 치고 사보았는데

결과는 정말 대만족. 디테일도 안떨어지고 혹여나 문제가 있을까 걱정하였는데 정말 같이 놓고 봐도 차이가 없습니다.

사진으로 확인하시죠.

 

5종 헤드

 

 

사실 중국에서 저작권 관련해서는 법이 복잡해서 작퉁으로 분류되고 위법사항은 아닌데요.

기업입장에서 보면 참 원통할 일이죠. 현재 대한민국 공홈에서는 49만9천원에 다이슨을 판매하고있는데요.

그거에 약 25분에 1도 안되는 가격에 사서 너무너무 만족할 따름입니다.

오늘도 다이슨 매장에가서 드라이기를 써보고 집에 돌아와 차이슨을 써보았는데 솔직히

얘기하면 바람은 차이슨이 더 셉니다. 확실히 더 셉니다.

내구성은 잘 모르겠지만 일단 현재로서는 바람은 차이슨이 더 셉니다.

 

 

드라이기 걸이

 

완전 디테일로 파고 들면 차이가 있을거같기는하나 현재까지 제가 느낀 차이가 크게 없음으로 일반인 입장에서는 차이 못느낀다 봐도 무방하실거 같습니다.1만 7천원의 차이슨 은 거치대 까지 제공하였는데요. 이쯤되면 원가가 얼만지 어떻게 이가격에 만들어 내는건지 무서울 정도입니다.

 

 

찬 바람으로 말리기 좋은 헤드

 

 

사실 처음 배송올때 패키징은 정말 볼품 없었는데 본품 만큼은 정말 할말이 없을 정도로 좋네요.

다음엔 차이슨 에어랩도 사볼려구요. 발열기기라 안전의 보장은 없지만 AS 도 잘 안해주는

다이슨인데 뭐 차이슨이나 다이슨이나 어차피 같은 인증 중국에서

받은거면 그냥 차이슨 일단 써보려구요. 다음엔 에어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여기까지 진짜 킹갓 엠페럴 가성비 내돈내산템 차이슨 이였습니다.

아래는 실제 작동 영상입니다.

 

0d7c267ce3104caf50c0079bb345d9f6.mp4
1.06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