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북경 동물시장 (인민대, 칭화대, 북경대 주변)

반응형

북경에는 다양한 동물시장이 있는데요 저는 오늘 그중에서도 인민대학교, 북경대학교, 칭화대학교와 가까운 동물시장인   ( 新宫园花鸟鱼虫市场 ) 를 소개드립니다. 위치는 베이징의 서쪽 북경 동물원 옆에 있습니다. (新宫园花鸟鱼虫市场) 북경 동물시장은 신기하게도  주상복합 상업용 건물 지하에 있었는데요. 너무너무 신기했습니다.

 

 

물고기 파는 상점

 

 

우선 지하에 내려가면 윗 상업용 건물 과는 다르게 약간 한국으로 치면 지하상가? 느낌을 주는데요. 강남역 지하상가보다는 부평역 지하상가와 더 비슷한 느낌을 냅니다. 新宫园花鸟鱼虫 북경 동물시장은 애완동물만 파는게 아닌 꽃, 포유류 동물, 물고기, 뱀, 심지어 우파루파와 꽃게 까지도 있습니다. 아 메뚜기도 파네요. 정말 키울수 있는거는 다 파는데요. 

 

 

고양이 귀여움. 그냥 이뻐서 찍어봤어유.
하늘다람쥐. 날던데여
꽃게 아저씨 저거 물리면 아프겠다.

 

 

왕큰이 도마뱀도 있던데. 저거 키우려면 집이 정말 커야겠더라구요. 완전 커요.

 

 

 

 

 

저는 이날 가서 꽃게 키우는 아저씨도 봤답니다. 참고로 저는 학교 기숙사에 살아서 동물을 키울수 없는 식집사인데요. 이날도 풀사러 新宫园花鸟鱼虫시장을 왔답니다. 중국이 풀도 싸고 꽃도 싸고 정말 식집사 하기 좋은 환경입니다. 이날은 제 기숙사의 공기를 정화 하기위해 산세베리아를 사왔답니다.

 

 

북경 동물시장내 꽃집

 

 

 

중국 공기가 안좋은줄 옛날에는 몰랐는데 아우 지금은 알겠더라구요. 연봉 두배줘도 고민합니다. 공기문제가 생각보다 심각한 요소더라구요. 저한테는 암튼 방에 산세베리아 하나씩 놓세요. 물도 한 15일에 한번주면되고 안죽습니다. 공기청정기와 산세베리아를 동시에 두는 제방은 공기질은 모르겠지만 심리적 안정감은 주네요. 허허

 

 

 

 

 

북경 동물시장은 정말 다양한 동물들 그리고 생물들을 접할수있는데요. 학교에 안사는 제 친구는 갔다가 고양이와 눈이 맞아 진짜 집사가 되었답니다. 정말 다양한 동물들이 있어서 거의 동물원을 갈필요가 없답니다. 하지만 판다나 코끼리가 보고싶으시다면 동물원을 가셔야합니다. 여기는 주가 물고기 관련이거든요. 저는 거북이를 좋아하는데요. 북경동물시장과는 관련없지만 귀여우니 보세염.

 

 

세부 거북이 헤헤

 

 

위치는 여기입니다. 인민대, 청화대, 북경대에서 15~20분이면 갑니당. 북경 동물원 바로 옆이라고 할수있죠.

 

https://maps.app.goo.gl/33kgrKCL96Z9opNK9

 

新官园花鸟鱼虫市场 · 5 Guangyuanzha Rd, Zizhu Bridge, Haidian District, Beijing, 중국 100089

5 Guangyuanzha Rd, Zizhu Bridge, Haidian District, Beijing, 중국 100089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