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맛집 고색동 솥뚜껑 삼겹살 돈가돈 무조건 맛집 (내돈내산)

반응형

수원맛집 고색동 솥뚜껑 삼겹살 돈가돈 무조건 맛집 (내돈내산)

 

 

고색동은 오래된 건물들이 많아 겉모습은 허름한 모습으로 맛이있을까 의심을 하면서 들어간 솥뚜껑 생 삼겹살 돈가돈 무엇을 상상해도 상상그 이상의 맛집 수원맛집 돈가돈 만나보실까요.

 

 

겉모습과 같은 안에 모습인데요. 옛날 느낌이 나는 삼겹살 집인 돈가돈 입니다. 웬지 정겹게 느껴지면서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이렇게 윤기가 쫘르르르나는 솥뚜껑을 먼저 가져다 줍니다. 무게가 장난 아닐듯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솥뚜껑은 남자분이 가져다 주시는데 여자분들은 힘들겠지요.ㅋ

 

 

기본적인 밑반찬하고 솥뚜껑위에 콩나물과 김치가 올라갑니다. 밑반찬중에서 눈에 띄는것이 있었는데요. 계란탕이라고 새우젓에 끓은것이 맛이 정말 감칠맛 남니다. 다른곳은 계란찜이 나온다고하면 이집에서는 계란탕을 맛볼수 있습니다.

 

요즘뿐아니라 그동안 먹어본 삼겹살집중에 계란탕으로 그것도 새우젓을 넣어 끊인 계란탕으로 나오는집은 처음 만났습니다.

반응형

 

사진으로 만나니 그 맛이 생각이나네요. 새우젓 계란탕을 먹어주니 소화가 안될일이 없는것 같습니다. 옛 어른들 말씀이 새우젓하고 음식을 먹으면 체할일이 없다 하셨으니 이곳에서 고기먹고 체할일은 없겠습니다. 

 

 

메인 메뉴인 생 삼겹살에는 두부 한쪽과 양파 그리고 버섯이 같이 나옵니다. 양파와 두부는 추가로 안시켜봐서 리필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요즘 장마로 인해 야채값이 인상이 되다보니 상추는 기본접시에서 한번만 더 리필이 가능하다고 말씀하시네요. 제한을 두니 더 많이 먹게되는것은 왜일까요.ㅋ

 

 

삼겹살 고기의 질도 좋고 맛도좋고 1인분 200g 15,000원은 가격도 그램도 맘에 듭니다. 야채와 곁들여 먹으니 2인분으로도 충분히 배가 부르더라구요. 고기가 당기는 날엔 1~2인분 더 먹을수도 있겠습니다. 

 

 

메뉴도 딱 2가지 생 삼겹살과 차돌박이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기먹고 나서도 고민할필요없이 볶음밥이냐 냉면이냐 결정하면 되기에 그것또한 고민할 필요가 없는 솥뚜껑 삼겹살 돈가돈 입니다. 

 

 

둘이 와서 삼겹살 2인분에 볶은밥 1인분하면 딱 맞는것 같은데요. 치즈 볶은밥이 먹고 싶었는데 2인분부터가 가능하다고해서 저흰 그냥 볶은밥으로 1인분 시켜서 먹었습니다. 사진찍는것을 잊고 그냥 다 먹어버림 ㅋ

 

다음엔 차돌박이로 먹어보기로하고 술한잔 없이 생 삼겹살 2인분에 볶음밥 1인분으로 오늘저녁도 끝~~

수원 고색동 내돈내산 삼겹살 맛집 돈가돈 솥뚜껑의 뜨거운 열기가 식지 않아 더욱좋은 삼겹살집 맛집으로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영수증에 가격이 왜 안맞냐고 하실분이 계실듯해서 삼겹살 2인분 30,000 볶음밥 3,000 계란탕 1추가 1,000 그래서 합 34,000원 입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