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맛집 탄현동 갈비도락 점심특선 맛과 가성비 만족(내돈내산)

반응형

일산맛집 탄현동 갈비도락 점심특선 맛과 가성비 만족(내돈내산)

 

 

오늘점심은 지인이 맛난것으로

한턱 쏠테니 가보자하여

일산 탄현동에 위치하는

일산맛집 갈비도락으로

점심특선 먹으러 고고싱 했습니다. 

 

 

입구부터 범상치 않은데요. 주문택배까지 이루어지는 기업입니다. 역시 요즘은 음식점이 크거나 작거나 중간이 없는듯 합니다. 탄현 푸르지오 옆에 위치하는 건물에 탄현 2동 행정복지센터 건물에 위치하는 탄현동 갈비도락은 입구부터 다르네요. 입구도 넓게 되어 있고 식사 공간도 넓게 이루어져 있어 사람들이 북적여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줄듯 합니다. 

 

 

창가쪽 자리를 잡고 점심특선인 한돈양념구이한상을 3인분 시키고 정식에는 냉면이나 돌솥밥 둘중 하나를 써비스로 선택할수 있다해서 저희는 돌솥밥으로 미리 주문을 해놓았습니다. 

 

반응형

 

기본 상차림과 한돈양념갈비가 이렇게 한상이 차려집니다.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야채들로 나오니 먹기가 너무 좋은데요. 지속적으로 리필도 되고 숯불이 나오기전에 야채로 배를 채우게 되더라구요.ㅋ 양상추 샐러드에 뿌려진 드레싱도 맛이 있고 치커리와 여러 야채를 들깨를 곁들여 무침 야채도 단백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드레싱해서 나온 연근도 맛있고 묵은지와 여기에 잡채까지 먹을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불길이 쌔지가 않아 고기 익히는 시간이 길었는데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는 약간씩 기다려야 한다고하는데 먹고 맥이 끈어지니 그것이 조금 불편했습니다. 한국사람은 빨리 빨리가 몸에 베다보니 느긋하게 구워먹는것이 익숙하지가 않았는데요 그러다보니 매인 메뉴보다는 샐러드를 자꾸 먹게 되었습니다. 

 

조금 지나 고기 굽는것에 탈력이 붙기 시작하여 굶주린 배를 채우기 시작했는데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이 단백하니 쑥쑥 입으로 들어갑니다.  1인분을 다시 시켜서 먹으면서 배불리 배를 채워주고 후식인 돌솥밥을 먹습니다.

 

 

주메뉴인 고기를 다 먹고 나면 된장찌게와 돌솥밥이 같이 이렇게 나옵니다. 된장찌개는 썩 맛있어 보이지는 않는 모습이지만 막상 먹어보니 된장찌개 맛도 좋았습니다. 뭐니 뭐니해도 돌솥밥에 꽃인 누룽지가 최고이긴 합니다. 

누룽지로 속을 다스리니 정말 맛있게 먹었다는 생각이 드는건 어쩔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이렇케 돌솥밥까지 클리어하면 배 두두리면서 한숨을 돌리는데요. 이른시간에 들어갔을때는 손님이 한두 테이블이였는데 나올때 보니 좌석이 많이 채워져 있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양념구이 포장시 30%할인과 보리굴비 수제반찬인 보리열무/ 파김치/ 양념게장/ 오징어젓갈등 다양한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고 입구에는 과자종류와 김등 여려가지가 진열되어 있어 필요한 것들은 주문하거나 사서 가져가시면 될듯합니다. 

 

방문해본 갈비도락 탄현동 맛집이 확실하네요. 가족과 함께 깨끗하고 맛있는곳을 찾으신다면 일산 탄현동 갈비도락 추천합니다.  다음에 방문하게되면 양념게장을 사봐야 겠습니다. 일산 탄현동 갈비도락 지인이 사준 내돈내산 맛집 후기였습니다. 

 

반응형